한입 장인 네트워크

김숙자 원장님

개원한지 11년이 되었을 때 이유도 모르고 하늘나라로 떠난 아이들을 때문에 한국에서의 난치성 대사성질환에 대한 한계를 느끼시고 미국 유학을…

데릭김 박사님

젊은 시절 암을 치료하는 의사보다 암을 정복하는 약을 개발하는 과학자가 되어 수천, 수만명을 도와주고 싶다는 신념으로…

이선호 박사님

원인불명의 희귀질환 및 발달장애를 안고 태어나는 아이들을 도와주기 위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분자유전학 기술 및 검사 방법을 찾고자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희규 원장님

두 자녀의 어머니인 강희규 원장님은 외국계 제약회사에서 오랜기간 근무하던 도중, 두통이 심해져 각종 검사를 받아봤지만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찾은 식이요법으로…

양동흠

20여년전 함초의 효능을 알게 된뒤 밤낮없이 함초 연구, 개발에 매진하였습니다. 함초의 선구자로서 그 당시에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던 함초를 연구하기위해…

나태운

나태운 농부님은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을지에 대해 늘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버섯은 다른 농산물과는 다르게 균으로 구분되어…

김용숙

서울 인사동에서 홍어 전문점인 ‘홍탁의 낭만’을 18년간 운영하며 다양한 남도음식에 대한 경험을 쌓게 되었습니다. 특히 흑산도 홍어를…

묘찬스님

수십년동안 건강한 발효식인 고추장, 된장, 간장 효소 등을 제조하며 몸과 마음이 힘들어 사찰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하고 교육도 진행하시며 자신의…

새로운 장인을 모실 공간입니다 

한입에 대해 더 알고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T. (043)211-2118

E. admin@hann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