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찬 PM

한가정에 태어나 부모로부터의 관심과 사랑으로 세상을 배울 수 있었고 지금은 소중한 자식을 이루며 보호를 해야 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고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저는 행복감을 느끼며 건강한 신체로 주어진 삶속에서 많은 사람들과 행복감을 같이 느끼며 살고 싶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태어난 우리의 삶의 환경은 경제적활동을 필연적으로 해야합니다. 그로하여 우리의 삶의 많은 시간을 일을 하는데 쓰이곤 합니다. 내가 쓰인 소중한 시간이 누군가에 도움이 되고 싶고 부족함은 있을 수 있으나 최선을 다해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싶습니다.

사회의 발전으로 인해 여러 전문분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각자의 꿈과 삶의 환경은 다르지만 타인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누군가의 건강과 행복을 우선으로 두고 삶을 살아가시는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분야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한입과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과 함께 공생하고 협업하여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한사람으로나 기업으로써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앞으로의 사회발전에 바른길로 가는데 조금이라도 기여하고 싶고 개인적으로 사회의 구성원들이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가지고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궁극적으로 인류가 한단계 더 발전하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주요이력

Trinity School 졸업 (영국 Devon소재)
Greenwich University 경영학과 졸업(영국 London 소재)
무역회사 Zomach Coroperate 대표이사 역임 (영국소재)
건강간식 Yogurbud 이사역임 (필리핀 마닐라 소재)
무역컨설팅전문업체 EC21 해외진출전략 2팀 근무 (소비재, 의료기기, 전담)
성균관대 Global MBA 졸업 (Class of 2016)
부타인터내셔널 창업맴버 이사역임 (아제르바이잔 대사관 협업)
의료기기 기획팀 근무이력